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강남역 주변 초밥집 스시 마이우
    식당 2018. 12. 5. 23:44

    강남역 주변에 있는 초밥집 스시마이우에 갔다. 
    회사 동료가 맛있다고 맛있다고 해서 기대를 좀 하고 갔다.

    ​나 초밥은 그래도 많이 먹어본 사람인데

    ​문구가 맘에 들었다.

    젊을 때 인생 날로 먹다가 노년에 힘들어하는 나를 돌아보며

    날라 먹는게 좋은 것 만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.

    ​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이뻤다.

    레일 위를 도는 초밥들도 이쁘게 보였다.

    이쁘게는 보였지만 내가 좋아하는 초밥은 이쁘게 이것저것 꾸민 초밥보다는 그냥 초밥이 좋다.

    이것은 사람들의 개인 취향이니까

    ​처음 먹은 것 육사시미 맛있었다. 와시비와 곁들어 먹으니 좋았다.

    ​생새우 나쁘지 않았다.

    소라는 소라 본연의 맛으로 문안했다.​

    ​문어 맛도 문어 맛대로 맛있었다.

    내가 문어를 좋아하니까. 문어는 맛없기도 쉽지 않을 것 같네

    ​음 살짝 별로 였음

    ​방어는 오늘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었다.

    ​참치 해동이 덜 풀려 차갑다고 했지만 괜찮다고 해서 먹었다.

    역시 주방장 말을 듣는 것이 좋았다는 생각이 들었다.

    참치에 칼집을 새로로 넣어 밥을 이쁘게 감싸게 한 것이 보기가 좋았다.

    ​​​점성어 문안하게 맛있었다.

    ​음 살짝 불에 그을렸는데 살짝 별로 였다.

    내가 좋아하는 초밥 종류인데 조금 아쉬웠다.

    이 집에서 가장 아쉬웠던 점은 절인 생강이 없었다.

    아 초밥을 먹으며 절인 생강을 못 먹는게 아쉬웠다.

    이 집에는 절인 돼지파(락쿄) 밖에 없었다.

    가격은 둘이 배부르게 먹고 5만원 정도 나왔다.

    가격이 비싼것인지 싼 것인지 잘 판단이 안선다.

    한국에서 초밥집을 별로 안다녀봐서...


    그리고 가게의 맛을 평가하는 것은 정말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다.

    내가 이 가게의 모든 메뉴를 먹은 것이 아니고

    단지 내가 좋아하는 메뉴를 먹은 것 중에 내 입으로 느낀 내 주관적인 느낌을 적어본다.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