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동탄의 깔끔하고 맛있는 중국집 체르니
    식당 2015. 1. 17. 14:22

    ​중화요리 가게는 참 흔하다.

    여기저기 많고 많은게 중국집인데 이 가게에 처음 들어섰을 때

    이 가게는 뭔가 틀리다는 생각이 들었다.

    ​자리에 앉으니 바로 단무지와  짜사이와 차를 가져다 주었다.

    중국집에서 짜사이를 주면 기분이 좋아진다. 내가 짜사이를 좋아해서. ^^

    ​가격은 일반적인 가격인 것 같다.

    ​이 가게가 맘에 드는 것은 참 인테리어가 중국집 갖지 않다는 것이 맘에 든다.

    ​깔끔하고 청결한 분위기가 좋다.

    ​짜장면을 먹은지 너무 오래되서 짜장면을 먹었다.

    역시 그냥 짜장면이 나오는 것보다 이렇게 무우새싹이라도 몇개 얹어주면 좀 다르다는 느낌이 든다.

    면도 그냥 하얀 면이 아니였다.

    쌀가루와 시금치를 넣어서 만든 면이라고 한다.

    예전에 여름에 이곳에서 밀면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밀면도 참 맛있었다.

    이 중국집은 다시 가고 싶은 몇안되는 중국집 중에 하나이다.



    지도 크게 보기
    2015.1.17 | 지도 크게 보기 ©  NAVER Corp.


Designed by Tistory.